이게 뭡니까.??
등록일 : 2003-01-04 00:00
kjmb****@k****.kr
조회수 : 53
현재.. 광주 MBC에서 공중파 7시 20분부터 8시 15분까지 하는 방송은 자체 방송하는걸로 알고 있으며.. 그 이전의 6시 방송도 지역방송으로 자체제작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송들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수 있는 곳이 한곳도 없군요. 심지어, 이번에 연말에 여수 광주 목포던가요.? 3사 합동으로 했던 6시 특집 프로에 대한 의견도 제시를 할수 없으니.. 이게 방송사 홈피가 맞습니까.?
솔직히 KBC의 경우에는 맛집이 나왔을때 그에 대한 의견을 들을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MBC는.. 이게 뭔지.?????
또한, 오늘 기네스북 프로 또한 언제의 기네스북인지를 모르겠습니다. 그전에는 제가 모르는 부분이 나왔기에 넘어갔습니다만.. 얼마전에 방영된.. 인라인 스케이트 방영의 경우.. 상당히 오래전의 기록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한 프로를 그대로 방송하기에 그럴수도 있겠지만.. 의문을 제시할수 있는 코너는 있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예를들어.. 2000년에 방영된 기네스북 코너를.. 지금 방영한다고 했을때.. 시청자들은 2년이나 뒤쳐진 기록을 보는것이고.. 실제로.. 인라인 스케이팅의 경우.. X게임이 많이 대중화된 지금.. 인라인 스케이팅으로.. 방송된 2바퀴 회전은 왠만한 매달리스트들은 할수 있는 기술입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그전에도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물론 다큐멘터리 형식의 프로는 잘 보고 미음에 드는 프로도 많았습니다만 오늘 처음으로 이렇게 시청자 의견을 쓸려고 하다 보니.. 정말 화가 납니다.. 일반 케이블 방송도 아닌... 공중파 방송의 지방방송국 홈피가 이정도라니..... 게다가 자체 방송에 대한 의견조차 받는 공간조차 없이 시청자 의견이라는 코너가 이 정도라니.. 회원가입조차 꺼려질 정도군요..
이 게시판의 담당자 분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부디 지역방송으로 제대로된 방송을 할려고 생각하신다면.. 지역 시청자를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게 안된다면 차라리 같은 시간대에 시청율 높게나오는 프로를 그냥 보내주시던지요.. 7시 20분.. 그 좋은 시간대에 말도 안되는 프로 보는게 얼마나 안타까운지 아십니까.!!! 동물천하.. 케이블 재방송으로 보는게 얼마나 아쉬운데...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