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충처리인 고충처리인 안내
고충처리인이란?
"언론중재 및 피해구제 등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언론에 의한 피해 예방과 구제를 위해 시청자 권익을 보호하는 창구입니다. 광주MBC의 보도 및 방송프로그램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경우 고충처리인을 통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충처리인의 권한과 직무
- 방송의 침해 행위조사
- 사실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예 그 밖의 법익을 침해하는 방송보도에 대한 시정 권고
- 구제를 요하는 피해자의 고충에 대한 정정보도, 반론보도 또는 손해배상의 권고
광주문화방송고충처리인
- 정석훈
고충처리신청 안내
고충처리 신청은 신청서를 광주MBC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증빙자료(필요한 경우)를 첨부하여 이메일,우편,방문,팩스 등의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홈페이지 상의 '고충처리 신청접수하기'에서 직접 작성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 jeong.seokhun@kjmbc.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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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 17(월산동) 광주MBC 경영심의팀 고충처리인 앞 |
팩스 | 062-360-2155 |
방문 | 광주MBC 경영심의팀 |
문의전화 | 062-360-2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