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청 민원 서비스 대폭 개선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3-10-12 12:00:00 수정 2003-10-12 12:00:00 조회수 4

영산강 유역 환경청이

민원 서비스를 대폭 개선합니다.



영산강 환경청은

오늘부터 환경청을 찾는 민원인들에 대해

각 실과별로

담당 공무원을 민원 도우미로 지정해

업무 처리를 돕도록 했습니다.



또 민원을 접수 받은 때부터

처리가 끝날 때까지의 전 과정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함으로써

민원인들의 궁금증을 덜어주기로 했습니다.



영산강 환경청은 환경 민원의 경우

전문적인 내용이 많고

처리 기간도 상대적으로 길어

민원인들이 불편을 겪어 왔다며

이번 서비스 개선으로

불편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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