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버스 중간 평가

광주MBC뉴스 기자 입력 2003-12-10 12:00:00 수정 2003-12-10 12:00:00 조회수 4

소비자 측면에서의 시내버스 서비스는

호평을 받지 못한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광주시가

광주전남 발전 연구원에 의뢰해

시내버스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한 결과

평균 점수가 74점인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항목별로 보면

요금관리와 배차 간격은 각각 94점과 83점으로

높은 반면

운전기사 친절도와 차량 관리상태는

평균이하인 66점, 66점에 그쳤습니다



광주시는 이달말 최종 보고회를 갖고

우수업체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부진업체에 대해선느 불이익 조치를

내리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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