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소비생활센터가
지난 해 소비자 상담 내용을 분석한 결과
자동차 중개와 인터넷 학습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해 광주시 소비생활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건수는 4천 2백 여 건으로
지난 해와 비교해 20 퍼센트 가까이
늘어났습니다.
특히 자동차 중개 관련 상담은
2002년 60건에서 지난 해에는 180여건으로
3배 이상 늘어났고, 인터넷 학습 서비스는
14건에 68건으로 5배 가량 급증했습니다.
또 단일품목으로는 건강식품이
2년 연속 소비자 상담이 가장 많았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