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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과 지방자치단체가
식품 접객 업소 업주들을 대상으로
경쟁력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역 경제와 상권 활성화의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주희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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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 광양제철소 인재 개발원입니다.
이 곳에서 지역 식품 접객업소 업주들을 상대로
'친절 서비스 교육'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SYN▶
그러나 평소 자치단체에서 실시하는
유사한 서비스 교육과는 사뭇 다른 모습입니다.
바로 식품 접객업소의 수요자이기도 한 기업이
직접 주관한 교육이기 때문입니다.
◀INT▶
이번 교육은 경영 기법과 고객 응대 요령,
그리고 잘못된 업소 분석 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국제화 마인드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식품 접객업소 업주들의 반응도 긍정적입니다.
◀INT▶
친절을 지향하는 지역의 공감대는
철과 항만의 도시 위상과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 지정 등
광양만권 주변 여건의 급격한 변화속에서
또 하나의 상승 효과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MBC NEWS 김주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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