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금호터미널 서비스 품질평가 10년 연속 1위

이재원 기자 입력 2019-07-19 07:35:00 수정 2019-07-19 07:35:00 조회수 0

금호터미널은 10년 연속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금호터미널은 올해 서비스 품질 지수
고속버스터미널 부문에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기업 1위로 선정돼
지난 2010년 이후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하는
서비스 품질 지수에서
금호 터미널은 인사와 복장, 친절성등
전체 11개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