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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쌀 공동브랜드 '풍광수토' 판로 다각화

문연철 기자 입력 2019-11-12 20:20:00 수정 2019-11-12 20:20:00 조회수 9

전남쌀 공동브랜드인 풍광수토 햅쌀이
홈쇼핑과 수도권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전라남도와 농협에 따르면
지난 4일 첫 공영쇼핑 방송 판매에서
천9백여 세트의 풍광수토 햅쌀을 판 데 이어
오는 14일 2차로 2천5백 세트 판매 목표로
2차 홈쇼핑 판매 예정입니다.

또 지난달 말부터 수도권 농협 유통센터
릴레이 마케팅을 통해 백7억 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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