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소비자심리가
올해 9월 이후 낙관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에 따르면
광주·전남지역 소비자심리지수는
지난 8월 96.1에서 9월 102.1로 반등한 뒤
지난달엔 104.9로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가 기준값 100보다 크면
낙관적인 소비자가 많다는 의미입니다.
가계수입전망 지수와 소비지출전망 지수도
각각 101과 112로 전달보다 상승했습니다.
올해 9월 이후 낙관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에 따르면
광주·전남지역 소비자심리지수는
지난 8월 96.1에서 9월 102.1로 반등한 뒤
지난달엔 104.9로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가 기준값 100보다 크면
낙관적인 소비자가 많다는 의미입니다.
가계수입전망 지수와 소비지출전망 지수도
각각 101과 112로 전달보다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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