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광주지역 당선자 8명 소감과 포부

김철원 기자 입력 2020-04-16 07:35:00 수정 2020-04-16 07:35:00 조회수 0

(앵커)
네, 그럼 광주 동남갑에서 광산을까지
광주지역 8개 선거구에서 당선된
당선인들의 소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들어보겠습니다.

(기사)

(인터뷰)윤영덕 광주 동남갑 당선인(더불어민주당)
"정치의 첫 출발을 다시 준비하면서 동남갑 유권자 여러분이 저에게 보내주셨던 사랑과 관심 그리고 기대와 바람 어긋나지 않도록 광주다운 젊은 정치, 광주의 자존심을 세우는 새로운 정치혁신의 돌풍을 일으켜보겠습니다."

(인터뷰)이병훈 광주 동남을 당선인(더불어민주당)
"정말 그동안 일반 시민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또 서민의 애환을 잘 알기 때문에 정말 열심히 잘하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지지해주시고 정말 유권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일로써 승부를 짓겠습니다."

(인터뷰)송갑석 광주 서구갑 당선인(더불어민주당)
"지금처럼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똘똘 뭉쳐서 잘 대처하라는 격려의 의미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선거가 진정으로 광주정치의 시대교체와 세대교체를 이루고자 하는 광주시민들의 요구가 담겨있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뷰)양향자 광주 서구을 당선인(더불어민주당)
"코로나19사태를 잘 대처했다는 성적표입니다. 또한 이 코로나19 위기가 지나면 경제위기를 극복하라는 우리 국민들의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문재인대통령에 대한 기대와 응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뷰)조오섭 광주 북구갑 당선인(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은 민의를 대변하는 자리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민의를 수렴해서 국정과제에 정책으로 예산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만들것인가가 가장 소중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소통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인터뷰)이형석 광주 북구을 당선인(더불어민주당)
"2022년 광주시민이 바라는 그리고 북구 주민이 바라는 정권재창출을 반드시 이루어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문재인 정부와 함께 더불어민주당이 광주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들어내서 청소년들의 일자리와 그리고 광주의 미래 먹거리를만들어내는 데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인터뷰)이용빈 광주 광산구갑 당선인(더불어민주당)
"문재인정부 성공과 정권재창출이라는 시대적 사명을 이뤄달라는 염원일 것이라고 생각입니다. 그 염원,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민과 함께 늘 시민의 편에서 대한민국의 새로운 정치의 기준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인터뷰)민형배 광주 광산구을 당선인(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이 문재인 정부가 세계 최고로 그리고 아무도 흔들 수 없는 당당한 나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국회의원으로서 책무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끝)

◀ANC▶
◀END▶
◀VCR▶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