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시 1층 점포 체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광주은행은 비용 절감 차원에서
임대료가 낮은 2층이나
심지어 4~5층에 마련했던 점포를
1층 점포로 이동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모바일 뱅킹 활성화 등
비대면 거래가 크게 늘어나면서
시중 은행들은
영업점을 줄이거나 층수를 올리고 있지만,
광주은행은
노년층 등 금융 취약계층을 배려하고
고객 밀착 경영을 위해
이같은 계획을 추진하고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시 1층 점포 체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광주은행은 비용 절감 차원에서
임대료가 낮은 2층이나
심지어 4~5층에 마련했던 점포를
1층 점포로 이동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모바일 뱅킹 활성화 등
비대면 거래가 크게 늘어나면서
시중 은행들은
영업점을 줄이거나 층수를 올리고 있지만,
광주은행은
노년층 등 금융 취약계층을 배려하고
고객 밀착 경영을 위해
이같은 계획을 추진하고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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