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혁신위원회가 시민 중심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구축하라고
광주시에 권고했습니다.
혁신위는 탄소 중립 정책에 맞춰
현재 27% 수준인
대중교통 수송 분담률을 35%까지 끌어올리고,
시내버스 노선 개편을 통해
배차 간격을 최대한 줄이라고 주문했습니다.
또 개인형 이동장치가 늘어남에 따라
안전사고 위험이 커지고 있다며
보행자에게 친화적인 공간을 확보하라고 권고했습니다.
대중교통 시스템을 구축하라고
광주시에 권고했습니다.
혁신위는 탄소 중립 정책에 맞춰
현재 27% 수준인
대중교통 수송 분담률을 35%까지 끌어올리고,
시내버스 노선 개편을 통해
배차 간격을 최대한 줄이라고 주문했습니다.
또 개인형 이동장치가 늘어남에 따라
안전사고 위험이 커지고 있다며
보행자에게 친화적인 공간을 확보하라고 권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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