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초·중·고 입학생에게 입학준비금 지급

윤근수 기자 입력 2021-10-28 11:38:57 수정 2021-10-28 11:38:57 조회수 10

내년부터 광주지역 초·중·고등학교 입학생에게 입학준비금이 지급됩니다.



광주시교육청은 이같은 내용의 조례를 다음달 1일 공포할 예정입니다.



입학준비금은 초등학교 입학생의 경우 1인당 10만원, 중고등학생에게는 25만원이 지급되고, 내년 지급 대상은 4만2천여 명입니다.



학벌없는사회를위한시민모임은 타 시도에 비해 늦은 감이 있지만 환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 # 입학준비금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