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광주 한 주택가서 SUV 계단으로 추락..2명 경상

박승환 기자 입력 2026-06-22 13:25:57 수정 2026-06-22 14:42:00 조회수 31

오늘(22일) 오전 9시 30분쯤
광주 남구 월산동의 한 주택가 골목길에서
54살 여성이 몰던 SUV 차량이
도로 난간을 들이받고 계단 아래로 추락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인 50대 여성과
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5살 여아가
가벼운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습니다.

사고 당시 운전자는 음주나 무면허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으며,
경찰은 운전미숙으로 인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박승환
박승환 psh0904@kjmbc.co.kr

방송본부 뉴스팀 교육사회 담당

"집요하게 묻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