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통합시 출범' 자동차세 등 지방세 납기 7월 3일까지 연장

서일영 기자 입력 2026-06-22 15:28:59 수정 2026-06-22 17:50:20 조회수 34

전남광주통합특별시 출범에 따른
행정시스템 전환 작업으로
지방세시스템, 위택스 이용이
일시 중단되면서 지방세
신고·납부 기한이 연장됩니다.

지방세시스템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사흘뒤 인 29일 오전 8시까지,
또 30일 오후 6시부터 다음날(1일)
오전 8시까지 두 차례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신고·납부기한이 도래하는 모든 지방세의
납부기한은 오는 7월 3일까지로 연장됩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서일영
서일영 10seo@mokpombc.co.kr

출입처 : 경찰, 검찰, 교도소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