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실종 신고 60대 여성 사흘 만에 숨진 채 발견

박승환 기자 입력 2026-06-24 13:29:21 수정 2026-06-24 14:13:31 조회수 37

광주에서 집을 나섰다 실종된 60대가
사흘 만에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광주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실종된 60대 여성이
오늘(24) 오전 무등산 제4수원지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유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박승환
박승환 psh0904@kjmbc.co.kr

방송본부 뉴스팀 교육사회 담당

"집요하게 묻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