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집을 나섰다 실종된 60대가
사흘 만에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광주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실종된 60대 여성이
오늘(24) 오전 무등산 제4수원지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유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박승환 psh0904@kjmbc.co.kr
방송본부 뉴스팀 교육사회 담당
"집요하게 묻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