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대·39대 전라남도지사를 지낸
김영록 지사의 이임식이 오늘(24일)
도청 김대중강당에서 도민 등 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김 지사는 이임사에서
"도민 여러분과 함께했기에 전남의
위대한 대전환과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깊은 감사의 소회를 밝혔습니다.
행사에 앞서 인계인수서에 서명한 김 지사는
이임식을 마친 뒤 도청 윤선도홀에서
직원과 도민들의 따뜻한 환송을 받으며
퇴임했습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출입처 : 목포시, 신안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