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김영록 전남지사 이임식.."위대한 전남의 길 도민과 함께해"

김윤 기자 입력 2026-06-24 16:45:50 수정 2026-06-24 18:50:39 조회수 14

제38대·39대 전라남도지사를 지낸 
김영록 지사의 이임식이 어제(24일)
도청 김대중강당에서 도민 등 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김 지사는 이임사에서 
"도민 여러분과 함께했기에 전남의 
위대한 대전환과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깊은 감사의 소회를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특별시민으로 돌아가더라도 
통합특별시가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광주·전남 발전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농어촌과 지방소멸 위기 지역의 균형발전 등 
필요한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
김윤 ykim@mokpombc.co.kr

출입처 : 목포시, 신안군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