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풍암생활체육공원에 들어서는
광주 최초 공공 반려견놀이터가
내일(27) 개장식을 가진 뒤
오는 30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갑니다.
서구는 모레(28)까지
반려견 놀이터를 임시 개장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시설을 지속적으로 보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놀이터는 동물등록을 마친 반려견에 한해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방송본부 뉴스팀 교육사회 담당
"열심히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