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광주 최초 반려견놀이터.. 풍암생활체육공원 30일 개장

주지은 기자 입력 2026-06-26 12:52:59 수정 2026-06-26 14:48:15 조회수 29


광주 서구 풍암생활체육공원에 들어서는
광주 최초 공공 반려견놀이터가
내일(27) 개장식을 가진 뒤
오는 30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갑니다.

서구는 모레(28)까지
반려견 놀이터를 임시 개장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시설을 지속적으로 보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놀이터는 동물등록을 마친 반려견에 한해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주 mbc뉴스 daum에서 확인하세요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주지은
주지은 writer@kjmbc.co.kr

방송본부 뉴스팀 교육사회 담당

"열심히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