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가
고유가 피해지원금 신청 마감일인
7월 3일을 앞두고
아직까지 신청하지 않은 시민들에게
기한 내 신청을 당부했습니다.
지원금 신청은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하며
광주시는 고령이나 장애 등으로
직접 신청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공무원이 직접 찾아가 접수를 돕는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원금 사용 기한은
1·2차 지급분 모두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기한 내 사용하지 않은 잔액은
모두 자동 소멸됩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방송본부 뉴스팀 정치행정 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