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경찰서는
음주운전을 하다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로 SUV 운전자 20대 남성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남성은 오늘(27) 오전 9시 30분쯤
광주 광산구 광주공항 사거리 인근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남성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Copyright © Gwangj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천홍희 chh@kjmbc.co.kr
방송본부 뉴스팀 정치행정 담당
“사실을 찾아 전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