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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 민원처리 담당자 안내

시청자 민원처리 담당자 안내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MBC는 시청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2013년 4월부터 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은 물론 좋은 제안이나 크고 작은 문의사항 등에 대해 각 부문별 민원처리 담당자에게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신속히 답변을 드리고,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접수내용 :

  -자체 방송프로그램의 편성, 내용, 광고에 관한 사항

  -자체 방송기술, 난시청에 관한 사항

  -자체 사업, 행사에 관한 사항

  -의견, 제보, 각종 제안, 아이디어, 문의 등 광주MBC와 관계된 전반사항

  -기타 시청자에 대한 서비스 및 권익 보호와 관련된 사항

▣ 접수방법 : 전화, 팩스, 이메일, 우편, 방문 등

▣ 접수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단, 야간 및 주말, 공휴일 등 근무 외 시간은 대표 이메일(baram@mbckj.co.kr) 등을 통한 접수도 가능함

▣ 부문별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