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년도 시청자 불만처리 결과 등록일 : 2021-01-26 09:13

2020년도 광주MBC 시청자 불만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광주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우수한 프로그램 제작 및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광주MBC를 성원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접수현황

  -접수건수 : 37건(100%)

  -처리건수 : 37건(100%)

  -미처리건수 : 0건(0%)


매체별 처리현황

  -텔레비전 : 28건(76%)

  -라디오 : 1건(3%)

  -DMB : 2건(5%)

  -기타(홈페이지 등) : 6건(16%)

 

*기타 자세한 처리 내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은 전문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민원인의 성명과 연락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삭제했습니다.

*2020년도 처리 결과는 당사 시청자 민원 담당 등을 통해 접수된 건수이며, 단순문의 및 홈페이지 회원 약관 위반, 당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 등은 제외합니다.

      

▢ 시청자 민원 접수 안내

▣ 홈페이지_ 시청자의견 게시판

▣ 우편_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17(월산동) 기획심의부 시청자민원 담당자 앞

▣ 전화_ 062-360-2125

             -각 민원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 中 시청자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 안내 참고

▣ 팩스_ 062-360-2143

▣ 이메일_ baram@mbck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