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년도 시청자 불만처리 결과 등록일 : 2021-01-26 09:13
2020년도 광주MBC 시청자 불만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광주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우수한 프로그램 제작 및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광주MBC를 성원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접수현황
-접수건수 : 37건(100%)
-처리건수 : 37건(100%)
-미처리건수 : 0건(0%)
매체별 처리현황
-텔레비전 : 28건(76%)
-라디오 : 1건(3%)
-DMB : 2건(5%)
-기타(홈페이지 등) : 6건(16%)
*기타 자세한 처리 내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은 전문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민원인의 성명과 연락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삭제했습니다.
*2020년도 처리 결과는 당사 시청자 민원 담당 등을 통해 접수된 건수이며, 단순문의 및 홈페이지 회원 약관 위반, 당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 등은 제외합니다.
▢ 시청자 민원 접수 안내
▣ 홈페이지_ 시청자의견 게시판
▣ 우편_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17(월산동) 기획심의부 시청자민원 담당자 앞
▣ 전화_ 062-360-2125
-각 민원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 中 시청자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 안내 참고
▣ 팩스_ 062-360-2143
▣ 이메일_ baram@mbck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