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처리 결과 등록일 : 2020-01-09 15:02
2019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처리 결과
2019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광주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우수한 프로그램 제작 및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전체 접수 처리현황
1. 시청자 불만처리 현황
가. 전체 접수 처리현황
구분 | 건수 | 비율(%) |
처리 건수 | 22 | 100 |
미처리 건수 | - | - |
계 | 22 | 100 |
나. 매체별 처리현황
구분 | 건수 | 비율(%) |
텔레비전 | 13 | 59.1 |
라디오 | 6 | 27.3 |
DMB | 1 | 4.5 |
기타(홈페이지 등) | 2 | 9.1 |
계 | 22 | 100 |
다. 유형별 처리현황
구분 | 건수 | 비율(%) |
프로그램 불만 | 9 | 40.9 |
프로그램 관련 시정 요구 | - | - |
시청자 권익보호 | - | - |
서비스 이용 | 11 | 50 |
기타 | 2 | 9.1 |
계 | 22 | 100 |
*기타 자세한 처리 내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은 전문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민원인의 성명과 연락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삭제했습니다.
*2019년도 처리 결과는 당사 시청자민원 담당 등을 통해 접수된 건수이며, 단순문의 및 홈페이지 회원 약관 위반, 당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 등은 제외됐습니다.
▢ 시청자 민원 접수 안내
▣ 홈페이지_ 시청자의견 게시판
▣ 우편_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17(월산동) 기획심의부 시청자민원 담당자 앞
▣ 전화_ 062-360-2125
-각 민원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시청자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 참고
▣ 팩스_ 062-360-2143
▣ 이메일_ gjmbcart@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