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처리 결과 등록일 : 2020-01-09 15:02

2019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처리 결과

 

     

2019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광주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우수한 프로그램 제작 및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전체 접수 처리현황

1. 시청자 불만처리 현황

. 전체 접수 처리현황

구분

건수

비율(%)

처리 건수

22

100

미처리 건수

-

-

22

100

 

. 매체별 처리현황

구분

건수

비율(%)

텔레비전

13

59.1

라디오

6

27.3

DMB

1

4.5

기타(홈페이지 등)

2

9.1

22

100

 

. 유형별 처리현황

구분

건수

비율(%)

프로그램 불만

9

40.9

프로그램 관련 시정 요구

-

-

시청자 권익보호

-

-

서비스 이용

11

50

기타

2

9.1

22

100

 

 

*기타 자세한 처리 내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은 전문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민원인의 성명과 연락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삭제했습니다.

*2019년도 처리 결과는 당사 시청자민원 담당 등을 통해 접수된 건수이며, 단순문의 및 홈페이지 회원 약관 위반, 당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 등은 제외됐습니다.

      

시청자 민원 접수 안내

홈페이지_ 시청자의견 게시판

우편_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17(월산동) 기획심의부 시청자민원 담당자 앞

전화_ 062-360-2125

             -각 민원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시청자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 참고

팩스_ 062-360-2143

이메일_ gjmbcart@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