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처리 결과 등록일 : 2019-01-16 09:43

2018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처리 결과


 


2018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광주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우수한 프로그램 제작 및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전체 접수 처리현황


























구분



건수



비율(%)



처리 건수



35



100



미처리 건수



0



0





35



100



 


매체별 처리현황




































구분



건수



비율(%)



텔레비전



28



80



라디오



3



9



DMB



0



0



기타(홈페이지 등)



4



11





35



100



 


유형별 처리 건수









































구분



건수



비율(%)



프로그램 불만



25



71



프로그램 관련 시정 요구



0



0



시청자 권익보호



0



0



서비스 이용



10



29



기타



0



0





35



100



 


*기타 자세한 처리 내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은 전문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민원인의 성명과 연락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삭제했습니다.


*2018년도 처리 결과는 당사 시청자민원 담당 등을 통해 접수된 건수이며, 단순문의 및 홈페이지 회원 약관 위반, 당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 등은 제외됐습니다.


*광주MBC는 시청자의 의견과 민원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자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안내’ 게시물을 참고바랍니다.


 


▢ 시청자 민원 접수방법 안내


▣ 홈페이지_ 시청자의견 게시판


▣ 우편_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17(월산동) 기획심의부 시청자민원 담당자 앞


▣ 전화_ 062-360-2125


-각 민원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시청자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 참고


▣ 팩스_ 062-360-2143


▣ 이메일_ gjmbcart@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