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6년도 시청자 민원 처리 결과 집계 등록일 : 2017-02-02 17:11
2016년도 시청자 민원 처리 결과
2016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 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광주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우수한 프로그램 제작 및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시청자 민원 처리 집계
처리 내역 | 건수 | 비율(%) | |
전체 건수 | 처리 건수 | 9 | 72 |
미처리 건수 | 2 | 18 | |
계 | 11 | 100 | |
의견 분류별 건수 | 방송편성 | 2 | 18 |
방송내용 | 4 | 37 | |
방송진행 | 3 | 27 | |
방송기술 | 2 | 18 | |
기타 | 0 | 0 | |
계 | 11 | 100 |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시청자의견 게시판 | 9 | 72 |
전화 | 2 | 18 | |
기타(방송통신위원회 등) | 0 | 0 | |
계 | 11 | 100 |
▢ 시청자 민원 접수방법 안내
▣ 홈페이지_ 시청자의견 게시판
▣ 우편_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17(월산동) 기획심의부 시청자민원 담당자 앞
▣ 전화_ 062-360-2125(주말, 공휴일, 야간 등 근무 외 시간은 ARS음성녹음 가능)
▣ 팩스_ 062-360-2130
▣ 이메일_ gjmbcart@hanmail.net
*자세한 처리 내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은 전문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처리 결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바랍니다.
*접수된 내용은 당사의 시청자불만처리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2016년도 처리 결과는 당사 시청자민원 담당 등을 통해 접수된 건수이며, 단순 문의 및 홈페이지 회원 약관 위반, 당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 등은 제외됐습니다.
*광주MBC는 시청자의 의견과 민원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자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안내’ 게시물을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