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6년도 시청자 민원 처리 결과 집계 등록일 : 2017-02-02 17:11

2016년도 시청자 민원 처리 결과


 


  2016년도 광주MBC 시청자 민원 처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광주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우수한 프로그램 제작 및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시청자 민원 처리 집계















































































처리 내역



건수



비율(%)



전체 건수



처리 건수



9



72



미처리 건수



2



18





11



100



의견 분류별 건수



방송편성



2



18



방송내용



4



37



방송진행



3



27



방송기술



2



18



기타



0



0





11



100



접수방법



홈페이지 시청자의견 게시판



9



72



전화



2



18



기타(방송통신위원회 등)



0



0





11



100



 


▢ 시청자 민원 접수방법 안내


▣ 홈페이지_ 시청자의견 게시판


▣ 우편_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116번길17(월산동) 기획심의부 시청자민원 담당자 앞


▣ 전화_ 062-360-2125(주말, 공휴일, 야간 등 근무 외 시간은 ARS음성녹음 가능)


▣ 팩스_ 062-360-2130


▣ 이메일_ gjmbcart@hanmail.net


*자세한 처리 내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접수된 의견은 전문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처리 결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바랍니다.


*접수된 내용은 당사의 시청자불만처리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2016년도 처리 결과는 당사 시청자민원 담당 등을 통해 접수된 건수이며, 단순 문의 및 홈페이지 회원 약관 위반, 당사와 관련이 없는 사항 등은 제외됐습니다.


*광주MBC는 시청자의 의견과 민원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자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안내’ 게시물을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