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안내 등록일 : 2015-01-27 18:00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안내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MBC는 시청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2013년4월부터 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은 물론 좋은 제안이나 크고 작은 문의사항 등에 대해 각 부문별 민원처리 담당자에게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신속히 답변을 드리고, 사안에 따라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 접수내용 :
-자체 방송프로그램의 편성, 내용, 광고에 관한 사항
-자체 방송기술, 난시청에 관한 사항
-자체 사업, 행사에 관한 사항
-의견, 제보, 각종 제안, 아이디어, 문의 등 광주MBC와 관계된 전반사항
-기타 시청자에 대한 서비스 및 권익보호와 관련된 사항
▣ 접수방법 : 전화, 팩스, 이메일, 우편, 방문 등
▣ 접수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단, 야간 및 주말, 공휴일 등 근무 외 시간은 자동응답전화녹음(062-360-2125) 등을 통한 접수도 가능함
▣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 부문 담당자 전화(062) 팩스(062) 이메일 텔레비전/라디오 프로그램 김민호 (편성제작부) 360-2210 360-2253 pd4yu@hanmail.net 뉴스/보도프로그램 및 제보 김철원 (취재부) 360-2324 360-2350 one@mbckj.co.kr 수신장애 등 방송기술 이동환 (기술운용부) 360-2413 360-2419 iamhappy@mbckj.co.kr 방송광고 공청택 (광고부) 360-2611 360-2714 kong@mbckj.co.kr 문화행사 이원석 (문화사업부) 360-2623 360-2476 wonseok10@hanmail.net 견학 및 방송영상자료 구입 박나은 (영상자료실) 360-2630 360-2155 siawasas@naver.com 페이스북/유튜브/블로그 등 SNS 이주형 (기획심의부) 360-2122 360-2125 mbckj.mbc@gmail.com 홈페이지 및 기타 문의 황형철 (기획심의부) 360-2125 (음성녹음 가능) 360-2130 gjmbcart@hanmail.net
-2015년1월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