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안내 등록일 : 2015-01-27 18:00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안내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MBC는 시청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2013년4월부터 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은 물론 좋은 제안이나 크고 작은 문의사항 등에 대해 각 부문별 민원처리 담당자에게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신속히 답변을 드리고, 사안에 따라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 접수내용 :


  -자체 방송프로그램의 편성, 내용, 광고에 관한 사항


  -자체 방송기술, 난시청에 관한 사항


  -자체 사업, 행사에 관한 사항


  -의견, 제보, 각종 제안, 아이디어, 문의 등 광주MBC와 관계된 전반사항


  -기타 시청자에 대한 서비스 및 권익보호와 관련된 사항


▣ 접수방법 : 전화, 팩스, 이메일, 우편, 방문 등


▣ 접수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단, 야간 및 주말, 공휴일 등 근무 외 시간은 자동응답전화녹음(062-360-2125) 등을 통한 접수도 가능함


▣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


부문



담당자



전화(062)



팩스(062)



이메일



텔레비전/라디오 프로그램



김민호


(편성제작부)



360-2210



360-2253



pd4yu@hanmail.net



뉴스/보도프로그램 및 제보



김철원


(취재부)



360-2324



360-2350



one@mbckj.co.kr



수신장애 등 방송기술



이동환


(기술운용부)



360-2413



360-2419



iamhappy@mbckj.co.kr



방송광고



공청택


(광고부)



360-2611



360-2714



kong@mbckj.co.kr



문화행사



이원석


(문화사업부)



360-2623



360-2476



wonseok10@hanmail.net



견학 및 방송영상자료 구입



박나은


(영상자료실)



360-2630



360-2155



siawasas@naver.com



페이스북/유튜브/블로그 등 SNS



이주형


(기획심의부)



360-2122



360-2125



mbckj.mbc@gmail.com



홈페이지 및 기타 문의



황형철


(기획심의부)



360-2125


(음성녹음 가능)



360-2130



gjmbcart@hanmail.net



 -2015년1월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