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실시 등록일 : 2013-04-09 16:01

시청자 민원처리 실명제 실시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MBC는 시청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부문별 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를 실시합니다.
방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은 물론 좋은 제안이나 크고 작은 문의사항 등에 대해 각 부문별 민원처리 담당자에게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신속히 답변을 드리고, 사안에 따라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 시행일 : 2013년4월9일(화)

▣ 접수내용 :

  - 자체 방송프로그램의 편성, 내용, 광고에 관한 사항

  - 자체 방송기술, 난시청에 관한 사항

  - 자체 사업에 관한 사항

  - 의견, 제보, 각종 제안, 아이디어, 문의 등 광주MBC와 관계된 전반사항

  - 기타 시청자에 대한 서비스 및 권익보호와 관련된 사항

▣ 접수방법 : 전화, 팩스, 이메일, 우편, 방문 등

▣ 접수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야간 및 주말, 공휴일은 팩스, 이메일 등을 통한 접수를 바랍니다.

▣부문별 민원처리 담당자 연락처 



부문




성명

(담당부서)


 

전화번호

(지역번호 062)



팩스




이메일




텔레비전 프로그램




박태영




(편성제작부)




360-2210




360-2253




typark@mbckj.co.kr




라디오 프로그램




이승철




(편성제작부)




360-2223




360-2253




leesc@mbckj.co.kr




뉴스/제보




김철원




(취재부)




360-2324




360-2350




one@mbckj.co.kr




방송광고




김형상




(광고부)




360-2611




360-2714




ymkhs21@mbckj.co.kr




행사




백지은




(문화사업부)




360-2626




360-2476




jebaek@mbckj.co.kr




수신장애 등 방송기술




이동환




(기술운용부)




360-2413




360-2419




iamhappy@mbckj.co.kr




견학/방송자료




윤선영




(경영관리부)




360-2630




360-2155




01241025@naver.com




홈페이지/




기타 시청자 민원




황형철




(기획심의부)




360-2125




360-2130




gjmbcart@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