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R <규방을 넘어...>, 방문진 제작지원 선정 등록일 : 2007-11-20 11:20

 라디오 <규방을 넘어...>, 방송문화진흥회 제작지원에 선정

<말미잘>, 전국MBCTV작품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라디오 <규방을 넘어 미래로-종가며느리>(기획 장영주, 연출 홍진선)가 방송문화진흥회(이사장 이옥경)의 2008년도 방송진흥사업 공모에서 프로그램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됐습니다.
방송문화진흥회는 고품질의 방송콘텐츠 제작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9월17일(월)~21일(금)까지 사업을 공모, 접수받았으며, 치열한 경쟁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TV, 라디오 등 부문별 지원작을 선정했습니다.



<규방을 넘어 미래로-종가며느리>는 우리의 전통문화를 오롯이 간직한 채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종가며느리들의 숨겨진 가치를 담게 되며, 내년 하순 경 방송할 예정입니다.





<말미잘>(방송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연출 민수영, 구성 유희경, 진행 김태일)이 제22회 전국MBCTV작품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전국MBCTV작품경연대회는 19개 MBC 계열사의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며, 올해에도 전국의 우수 프로그램이 치열한 경합을 벌였습니다.



시상식은 MBC 창사기념일(12월2일(일))을 앞두고 11월30일(금) 오전 9시 MBC 공개홀에서 열립니다.



<말미잘>은 자기 표현력을 기르고 우리말의 올바른 사용을 전파하는 프로그램으로 한국방송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