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제목 없음. 등록일 : 2015-07-08 09:54

금토요일 11시대 MBC가 가장 경쟁력있는 시간대인데 지방에 사는 사람들은 소수시청자들이 보고 있는 프로그램을 어거지로 봐라하는 것이쥬. 간단합니다. 안보면 됩니다. 아직도 고정틀에 묶여있는 지방MBC 한심합니다.
댓글(1)
  • 2015-07-08 09:54

    의견 감사합니다. 아울러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를 구합니다.지역MBC는 본사 MBC와의 협의에 따라 일부 제한된 시간대에 자체 편성을 하고 있습니다.지역MBC 임의로 자체 편성 시간대를 옮길 수 없는 실정이다보니 부득이 이런 경우가 발생합니다.일정 비율 이상 지역의 자체 편성을 해야하는 제도와 편성의 한계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양해를 구합니다.감사합니다.지역방송은 자체적으로 제작해서 편성 알고있는데요 꼭시간대를 금요일 토요일 황금시간대에 편성해서 요즘 정말 핫한 방송을 못보게 하는건가요? 마리텔 이나 나혼자산다. . 핫한거모르시나요?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으로 사람들 만나보면 백종원씨 이야기나 음식이야기 하고 하는데 이건머 보지도못하고 . . 디엠비도 얼마전에 채널검색했다가 광주엠비씨만 남고. . . 힘들게 왜인터넷 검색해야하는지. . . 자체편성 좋습니다. . .하지만 사람들 만이보고 핫한 방송 시간에는 좀 아닌듯합니다. .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