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mbc 주최 웨딩박람회 등록일 : 2015-02-03 22:18

이번년도 1월달에 결혼식을 마친 사람입니다. 2월달에 광주 mbc 주최 웨딩박람회가 있네요 저는 2014년도에 광주 mbc에서 주최하는 웨딩박람회에서 신혼여행 계약을 맺었습니다.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주최측인 mbc를 믿고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까지 다 계약했죠 그런데 결혼 준비를 하면서 어이없는 일을 당했습니다. 결혼식을 얼마 안남기고 여행사 대표가 잠적을 한 상황이 발생한거죠 결국 그 여행사는 부도처리가 되고 저희는 다행히 항공권은 건졌지만 숙박비를 날리고 다른 여행사와 다시 돈을 지불하고 숙박을 계약했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항공권도 못 건진 사람들도 아주 많다고 들었습니다... 너무도 황당한 일을 당하고 주최측인 mbc에 전화를 해 상황 설명을 하고 어떻게 mbc라는 이름을 걸고 박람회를 개최하면서 거기에 들어오는 업체 선정을 이렇게 허술하게 하냐고 물었습니다. 하지만 돌아온 답변은 우리는 상관없는 일이니 경찰서에 신고하라는 답변 뿐이었습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가시는 많은 예비 신랑신부님들 !! 박람회가 저렴한 가격에 많은 것을 얻을 수도 있지만 한번뿐인 결혼식, 신혼여행을 망칠수도 있습니다.. 부디 업체 선정 하실 때 꼼꼼히 살펴보시고 결혼 준비 잘 하셔서 저와 같은 일을 똑같이 겪는 분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 아쉬운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댓글(1)
  • 2015-02-03 22:18

    웨딩박람회를 통해 적지 않은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를 드립니다.제시해주신 의견은 웨딩박람회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같은 피해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특히 웨딩박람회 참여업체에 대한 관리를 보다 철저히 하고, 소비자의 피해와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좋은 의견에 감사드립니다.이번년도 1월달에 결혼식을 마친 사람입니다. 2월달에 광주 mbc 주최 웨딩박람회가 있네요 저는 2014년도에 광주 mbc에서 주최하는 웨딩박람회에서 신혼여행 계약을 맺었습니다.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주최측인 mbc를 믿고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까지 다 계약했죠 그런데 결혼 준비를 하면서 어이없는 일을 당했습니다. 결혼식을 얼마 안남기고 여행사 대표가 잠적을 한 상황이 발생한거죠 결국 그 여행사는 부도처리가 되고 저희는 다행히 항공권은 건졌지만 숙박비를 날리고 다른 여행사와 다시 돈을 지불하고 숙박을 계약했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항공권도 못 건진 사람들도 아주 많다고 들었습니다... 너무도 황당한 일을 당하고 주최측인 mbc에 전화를 해 상황 설명을 하고 어떻게 mbc라는 이름을 걸고 박람회를 개최하면서 거기에 들어오는 업체 선정을 이렇게 허술하게 하냐고 물었습니다. 하지만 돌아온 답변은 우리는 상관없는 일이니 경찰서에 신고하라는 답변 뿐이었습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가시는 많은 예비 신랑신부님들 !! 박람회가 저렴한 가격에 많은 것을 얻을 수도 있지만 한번뿐인 결혼식, 신혼여행을 망칠수도 있습니다.. 부디 업체 선정 하실 때 꼼꼼히 살펴보시고 결혼 준비 잘 하셔서 저와 같은 일을 똑같이 겪는 분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 아쉬운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