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등록일 : 2015-05-12 11:47
kjmb****@k****.kr
조회수 : 35
혹시나 고쳐질까 했는데 과연 고쳐서 방송하는 것을 듣고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프로의 세계는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광주엠비씨는 이지역의 대표 프로페셔널 방송이라 생각하고 매일 청취하고 있습니다. 고2 딸을 통학시키면서 매일 듣다가 너무도 불편하여 몇자 적은 것인데 청취자의 작은 의견도 무시하지 아니하고 적극 반영하여 고쳐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더구나 타지역 사람들에게 남도사랑을 외치면서 사소한 실수지만 매일 여러번 반복되어 잘못 전달된다는 것에 대해 이 지역에서 살아온 사람으로서 참을 수 없어 의견을 남긴 것입니다.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대충 넘어가려는 요즘 세태와 달리 쿨하게 고쳐주는 모습을 고2 학생에게 보여주셔서 기뻤습니다. 프로다운 모습이었습니다. 방송일이 어려운 점이 많으리라 짐작되지만 듣는 귀가 많다는 점을 헤아리시고 만전을 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좋은 방송 잘 듣고 있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무명
2015-05-12 11:47
감사합니다.시청자 여러분께서 제시해주신 의견에 대해서는 언제나 귀를 기울여 듣고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여러 여건상 다른 시청자의 의견 등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애정을 갖고 살펴봐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혹시나 고쳐질까 했는데 과연 고쳐서 방송하는 것을 듣고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프로의 세계는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광주엠비씨는 이지역의 대표 프로페셔널 방송이라 생각하고 매일 청취하고 있습니다. 고2 딸을 통학시키면서 매일 듣다가 너무도 불편하여 몇자 적은 것인데 청취자의 작은 의견도 무시하지 아니하고 적극 반영하여 고쳐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더구나 타지역 사람들에게 남도사랑을 외치면서 사소한 실수지만 매일 여러번 반복되어 잘못 전달된다는 것에 대해 이 지역에서 살아온 사람으로서 참을 수 없어 의견을 남긴 것입니다.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대충 넘어가려는 요즘 세태와 달리 쿨하게 고쳐주는 모습을 고2 학생에게 보여주셔서 기뻤습니다. 프로다운 모습이었습니다. 방송일이 어려운 점이 많으리라 짐작되지만 듣는 귀가 많다는 점을 헤아리시고 만전을 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좋은 방송 잘 듣고 있겠습니다. 수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