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광주MBC 뉴스 앵커에 관해서(답변해 주세요!!) 등록일 : 2014-07-28 22:44

가끔씩 뉴스투데이와 뉴스데스크 다시보기를 보고 있는 시청자입니다. 우선 광주MBC가 올해로 창사50주년인데 축하드립니다. 다름이 아니고 지난 7월 14일 방송분부터 주중 뉴스투데이와 뉴스데스크를 각각 김귀빈 아나운서와 김철원 기자가 단독으로 진행하시더라고요. 제가 다시보기를 봤는데 이에 대한 멘트 없이 바로 뉴스 진행을 하셨는데 이에 대한 답변을 해주셨으면 하네요. 고맙습니다.
댓글(1)
  • 2014-07-28 22:44

    광주MBC 뉴스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방송사 사정(하계 휴가)에 따라 주중 뉴스투데이와 뉴스데스크가 앵커 한 명이 단독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div>가끔씩 뉴스투데이와 뉴스데스크 다시보기를 보고 있는 시청자입니다. 우선 광주MBC가 올해로 창사50주년인데 축하드립니다. 다름이 아니고 지난 7월 14일 방송분부터 주중 뉴스투데이와 뉴스데스크를 각각 김귀빈 아나운서와 김철원 기자가 단독으로 진행하시더라고요. 제가 다시보기를 봤는데 이에 대한 멘트 없이 바로 뉴스 진행을 하셨는데 이에 대한 답변을 해주셨으면 하네요. 고맙습니다.</div>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