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방송 불만 제기합니다!
등록일 : 2014-09-15 13:32
kjmb****@k****.kr
조회수 : 32
요즘 라디오 방송을 들을때마다 자꾸 귀에 거슬리고 짜증이나서 참다참다못해 글을 올립니다.
방송을 하는 분들 제대로 역량을 갖춘 사람으로 선별해서 방송을 해주세요.
듣기가 거북할때가 많습니다.
처음엔 일반인이 출연한건가 하고 그냥 이해하고 넘기려고 했는데..
늘 듣다보니 그것도 아니고, 일반인보다 못한 사람이 방송에 나와서, 무슨 학생들 장난도 아니고 말하는것도 어색하고 정도가 좀 지나친것 같습니다.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하는 분은 도대체 누군지 알고싶네요??!!
무슨말을 하는건지도 모르겠고, 공감도 안갈뿐더러...도대체 뭐하는건지 싶어서 짜증이 납니다.
제가 안티팬도 아니고 저만 느끼는게 아니라 저랑 같이 방송듣던 직원들도 하나같이 같은말을 해서 제가 글을 올리게됐습니다.
참고 좀 해주세요..!제발!!!
무명
2014-09-15 13:32
의견 감사드립니다.시청자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반영하고보다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요즘 라디오 방송을 들을때마다 자꾸 귀에 거슬리고 짜증이나서 참다참다못해 글을 올립니다. 방송을 하는 분들 제대로 역량을 갖춘 사람으로 선별해서 방송을 해주세요. 듣기가 거북할때가 많습니다. 처음엔 일반인이 출연한건가 하고 그냥 이해하고 넘기려고 했는데.. 늘 듣다보니 그것도 아니고, 일반인보다 못한 사람이 방송에 나와서, 무슨 학생들 장난도 아니고 말하는것도 어색하고 정도가 좀 지나친것 같습니다.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하는 분은 도대체 누군지 알고싶네요??!! 무슨말을 하는건지도 모르겠고, 공감도 안갈뿐더러...도대체 뭐하는건지 싶어서 짜증이 납니다. 제가 안티팬도 아니고 저만 느끼는게 아니라 저랑 같이 방송듣던 직원들도 하나같이 같은말을 해서 제가 글을 올리게됐습니다. 참고 좀 해주세요..!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