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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경남기자의기사 광주순환도로설명. 등록일 : 2013-01-28 00:00

강경남기자의기사 광주순환도로설명. 글쓴이 : 류달용 날짜 : 2013-01-21 08:07:08 제2순환도로가아니라 제1순환도로입니다. 제1순환로는 시내를아우르는노선으로 조대 교대 전대 경신여고 유스퀘어 농성광장 백운광장 남광주노선입니다. 제2순환도로는 현재유료화로 각화동을거처 조대깃대봉지하 소태영업소 남구진월동을거치고 광주대인터체인지와 송암동요금소 금당산터널 풍암인터체인지 벽진인터체인지 유덕요금소 신창지구와 호남고속도로를거처서 오치용봉 교도소를거치는 유료도로가 제2순환도로입니다. 신창에서 동광주구간은 호남고속도로를겸한도로로서 용봉구간을향후 진출입으로할예정입니다. 제3순환로는 국가지원 제49호지방도로로서 현재구간은 금천에서 동곡 평동 삼도의 지평나들목까지 운영되고있습니다. 그도로는 곧바로개통될 지평에서 본량과 장성의동화가 개통이초일기에들어가있네요. 그도로의개통은 나주해남목포권 수도권행자동차의 광주진입을막아주어 교통분산효과를기대합니다. 이번인수위에건의한 외곽순환고속도로가 그도로입니다. 건의안해도해주는데 생색내기한겁니다. 고속도로구간은 고창담양간이 일부겹치지만 석곡에서 동복화순남평으로 이어지는노선이 남아있지요. 옥과동복화순읍구간은 교통량의미미로 개설효과는별로보지만 개설되야합니다. 그런데 벌써부터 무등산보호의열혈맨들이 반대를하고있네요. 무등산을훼손한다는 이유인겁니다. 그피플들은 2순환도로개설때도 산수에서 소태간을반대하여 어렵게한장본인들입니다. 그들은 시내권무등산자락도 무등산으로우상시하는 이상한인물등입니다. 그러면서도 중앙정부에는 호남차별이란단어로 항의하는아이러니 두얼굴의사람들입니다. 전국에서 도로사정은 광주가제일입니다. 특히 순환도로문제는 광주만그혜택을향유하고있습니다. 타지역은 순환도로자체가 존재하지도않지만 설사있다해도 중간이단절된 기형적구조를가지고있지요. 잘못된인식으로 고속순환도로와 광역도시망에의한순환도로 간선유로도로를 도심형순환도로로 착각하기도합니다. 광주가 제2순환문제를 그릇되게일으켜서 전국의 MRG(최소운영수입보장제)사업이 중단되고있습니다. 광주때문에 맥쿼리같은 다국적기업이 한국의투자를꺼린다는것이지요. 광주의힘은대단합니다. 전국의 사회간접자본건설을못하게 힘도가졌으니가요. 자기네들이안하면 남들이라도하게 해줘야하는것아닌가요? 광주는 참아이러니한암흑고을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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