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교수님 사태의 진상을 알립니다!!
등록일 : 2011-01-02 00:00
kjmb****@k****.kr
조회수 : 43
한 때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로 광주 문화 방송에서 인기를 모았던 전남대학교 미즈노 교수를 기억하십니까? 항간에서 들리는 소문에 따르면 그는 과거에 일본에서 한국을 비방하는 책을 한국인 몰래 가명으로 출판하면서 그것이 탄로가 나 전남대에서 해고 당하며 한국에서 추방 당했다고 합니다. 저도 그 동안 그렇게 믿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우연히 http://blog.daum.net/paedalbu라는 불로그를 읽어봤는데 사실이 상당히 왜곡돼서 전해졌네요. 미즈노 씨는 가명으로 책을 쓰지도 않았고, 한국 전체를 놓고 비방한 것도 아니었고, 종군위안부를 부정하거나 일본의 만행을 합리화하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이 불로그의 글은 상당히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 글을 쓴 사람은 일본어로 쓰여진 미즈노 씨의 저서를 거의 다 읽고 나서 의견 제시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테넷으로 검색해 보면 미즈노 씨 비난의 선봉에 서 있는 사람이 장팔현이라는 사람(교수? 기자?)인데 이 사람은 자기가 쓴 책을 팔거나 아니면 정치적으로 이름을 날리고 싶어서, 아니면 언론에서 유명세를 타고 싶어서 미즈노 씨를 비판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매년 꼭 광복절이 되면 약방의 감초처럼 나타나서 미즈노 씨를 바난하면서 한편으로는 자기 책을 사 달라고 선전하고 있는 사람이에요. 그 이유도 대음 내용을 읽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paedalbu/12539303
여러분도 이 블로그 내용을 꼭 한 번 읽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