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5.18 기념 전남대학교 역사교육과 학생들이 부산대학교 학생들을 초청했습니다. 등록일 : 2010-05-17 00:00

안녕하십니까? 전남대학교 사범대학교 역사교육과 최승용 학생이 얼마 전에 부산대학교에 교류학생으로 다녀오면서, 그 곳 학생들과 협의하여 5.18을 기념하여, 초청 행사를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합니다. 올해 오랫동안 계획하고 진행하면서, 학과와 졸업한 선배들까지 지원을 해 주었으나, 개인 학생이 시작을 해서인지, 부산대학교에서 오는 학생들을 넉넉히 대접하기는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그래도 나름대로 주위의 자문을 구하며 가장 저렴하고 맛있으면서도 광주를 대표할 수 있는 음식까지 생각하는 학생들을 보며, 여러 사람들이 그 노력을 함께 격려해 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전남대학교에 12시쯤에 도착해 내일 간다고 하는데 전남 도청 앞에서 전야제에 참여하며, 부산대학교에서 차량까지 지원을 받아 오는 학생들을 환영해 주었으면 좋겠다 싶어 글을 올립니다. 역사교육과 학생들이 함께 주동을 하면서 광주의 빛나는 역사를 그것도 부산 학생들에게 전해주는 그런 모습에 박수를 쳐주길 바라고, 이것이 씨앗이 되어, 앞으로도 쭉 이어 나가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최승용(010-6891-4678)학생에게 한 번 전화해 보시고, 광주시민들이 화합의 꿈나무들을 한 장면이라도 보길 바랍니다. 그리고, 민간을 넘은 차원에서도 앞으로 지속적인 지원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 작은 바람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