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MBC 좀 비판합니다.제작부장님 보세여 등록일 : 2006-10-07 00:00

안녕하세요...저는 광주에 토박이로 살고있는 어느 시민입니다... 저는 광주 MBC 가 월산동에 오기전부터 광주 MBC 에 대해 잘알고있는 시민입니다... 어느덧 지방 방송시대가 열리고 광주 MBC 가 열심히 하는 모습도 보이고.. 지방 소식도 잘 전해주시고 참 감사 하더라구요.,.. 하지만 애기는 여기서 부터입니다... 광주 MBC는 도대체가 발전을 하질 않는것 같아여... 프로그램 내용이 10년전 내용과 똑같아요... 내용이나 아나운서나 정말 짜증납니다... 광주 문예회관에서 머하나 큰 공연하면 2달전부터 매일 틀어돼는 광고들 정말 정말 짜증 납니다....도대체가 공연이 오면 광고도 중요하지만 매일 매일 틀어돼는 똑같은 광고들 도대체 광주 MBC는 그렇게 광고할것이 없나여... 광주는 문화의 도시입니다...맞아요 광주 MBC가 그 취지에 맞게 광고도 프로그램도 맞게 하셔야하는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그취지가 무색할정도로 정말 너무하게 무성의하게 프로그램이나 광고나 정말 성의없이 만드는 광주 MBC 정말 10년전이나 똑같은 프로그램... 정말 정말 짜증납니다... 그리고 제가 지방 뉴스를 즐겨보는데 .... 그 아나운서 신입사원인가여....메인 뉴스에 그런 어리버리한 앵커를 내놓는가하면 정말 짜증납니다....가끔식은 날씨도 없이 그냥 지나가 버린 광주 MBC 정말 왜그런가여..... 제발 부탁드립니다.....신입사원을 하나 뽑든가,,,,전대가면 좋은 아나운서들 많아여... 지금 그 아나운서보단 정말 잘 하더군요,,,, 그런데 굳이 어리버리한 앵커를 쓰는 이유가 먼가여,,,, 정말 제작 부장의 말을 듣고 싶네여... 생각이 있으신건지 없으신건지.... 10년전이나 똑같은 프로그램을 보내는 광주 MBC 정말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정말 퇴근해서 정말 보고싶은 프로그램을 만드시길바랍니다... 매일매일 똑같은 광고를 2달내내 보내는 그런 방송사가 안되길바랍니다... 정말 제가 이런 내용이 바꾸길바라면서 발전하는 광주 MBC가 되길바랍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