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의견입니다. 관련된 분들 봐주세요. 등록일 : 2006-10-06 00:00

정말.. 추석이라고.. 영화 대박 났다고 하던데.. 광주만 아니네요 -_- 이게 뭡니까?? 어제도 캐리비안의 해적 볼려고.. 집에 일찍 들어왔더니.. 영화는 커녕 무슨 이상한거 해주고.. 뭐.. 한복인가.. 뭔가 해주시는것 같던데.. 그런거는 낮시간에 해줘도.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낮이나 아침에.. 어른들 보실 시간때에 맞추시거나.. 한복.. 좋죠.. 그런데 !! 왜 ! 하필 영화 시간대에 그걸 방영하는거냐구요 !! 영화 뿐만 아니라.. 주마다 방송하는 다른 오락프로그램도 그렇구요. 정말 여러모로 지역방송들이.. 사람 기분 상하게 하네요.. 이렇게 항의 글도 들어오고.. 항의 하고 싶지만..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차라리.. 지역방속 쪽에서 다른 시간대로 바꿔서 내보내시는게 어떠실지.. 광주 mbc 에서도. .힘들게 만든 방송일텐데.. 이렇게 여러 사람들에게 욕먹으면.. 기분 안좋잖아요..? 그러니까.. 그쪽에서 편성시간대를.. 사람들이 많이 보는 프로그램을 좀 피해주시면 좋잖아요.. 혹시 내일도 영화 시간대에 .. 무슨 이상한거 내보내실껍니까..? 내일 모레도...? 정말 지역에 산다는게.. 이렇게 연휴에.. 쉬는날에도.. tv프로그램도 보고싶은것도 못보고.. 이렇게 짜증스럽게 느껴질수가 없네요.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