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아시아의 메아리'' 수고 많으셨습니다. 등록일 : 2005-10-10 00:00

광주에서 주관했다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질과 양에서 너무나 멋진 공연이였습니다. 7일 저녁 도청앞 광장에서 펼쳐진 아시아의 메아리 말입니다. 프로그램 하나하나로서도 물론이려니와 1부,2부 어울어진 전체적인 짜임에서도 아주 훌륭하였습니다...저는 가끔 공연과 콘서트를 챙겨보는 편인데, 정말 가격으로 생각하면 한두푼인 아닌 공연을 모든 시민들에게 열어주신데 대해 너무나도 기쁘고 감사드려요...다만, 걱정스러운 것은 그 많은 경비와 예산을 어찌하셨을지^^*.....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공연 시간 내내 뒤편이긴 했습니다마는 외환은행 공사때문에 공연에 많은 방해가 되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해서요...주최측에서 양해를 구하지 않은 것인지, 양해를 구했는데도 외환은행측에서 강행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 훌륭한 공연에 너무나 방해였습니다.지역행사에 이렇게 협조가 안되었다는 것이 안타갑고 화가 나네요....... 아래 목록을 보니 뒷풀이도 있었고, 또 이주노동자들에게도 큰 감동을 주었다 하니 더욱 기쁩니다..광주가 광주만의 정체성을 깨닫고 알고, 세워 여기 사는 우리뿐아니라 우리나라 국민모두에게 자리 잡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광주비엔날래니, 국제영화제니, 많은 행사가 있지만, 우리를 나타내기에는 미흡했다고 느껴집니다. 이번 행사는 광주MBC 창사 기념과 함께 하기는 하지만, 지역의 앞서가는 방송사로서, 그동안의 MBC의 발자취와 오늘의 도약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멀리서 오신 분들께도 결코 부끄럽지 않은 자랑스러운 공연이였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참...저. 오늘 이글 쓰려고 하지도않는 회원가입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도와 발전을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