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염주실내수영장 이게 악덕이 아니고 뭐겠습니까?? 등록일 : 2005-04-19 00:00

모든 이들이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듯 저도 운동 중에서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모든 이들이 그렇듯 운동을 시작할때 처음부터 무리하게 많은 개월수를 수강하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그러나 시작은 어떻든 3개월 수강부터 국경일, 휴일에도 입장할 수가 있다니 당연 큰 마음을 먹은즉 3개월분을 수강했습니다... 염주체육관은 월,수,금 - 화,목,토 이렇게 3일 강습 3일은 자유 수영을 할 수 있다고 되어있으니 당연히 3일 강습시간은 꼭 엄수하되 3일은 자기가 가능한 시간대..수영장의 자유수영 시간대에 한해서 갈 수 있는거라 생각하지 않겠습니까?? 타수영장을 보더라도 그렇더라구요.... 그런데...고작 보름이 지나서야 하는말이 6개월 이상인 회원만 자유수영시간에 입장가능하다니 이게 말이 됩니까?? 염주실내수영장하면 솔직히 광주에서 그래도 알아주는데 아닙니까?? 그렇다고 자유수영 시간에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제가 보름동안 다니는동안 1~2시까지 정말 사람 없습니다..... 말도 안되지 않습니까?? 처음부터 차라리 말해줬으면 화가 치밀어 오르진 않았을텐데....보름이 지난 이제서야...그런말을 듣는것도 그렇고..왜 처음부터 말을 안해줬냐고 물었더니.... 물어보지 않았지 않냐라고 대답하는게 말이 되냐구요...... 어떻게 처음 수영을 배우러 간 사람이 그 수영장의 체계를 다 알고 있겠어요?? 처음부터 궁금한게 있는 사람 봤어요?? 뭘 알아야지 궁금한것두 생기는거져....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지어진 수영장이 그져...이윤을 추구하기에만 급급한 것 같아....넘 짜증나내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제 말이 틀립니까??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