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21명의 자랑스러운 대학생"을 보고... 등록일 : 2004-09-14 00:00

"21명의 자랑스러운 대학생 "에 제 친구가 나온다고 하기에 방송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방송날 처음부분은 보지 못해서 다시보려고 들어왔는데... 이렇게 시청자 의견까지 남기게 됐네요. 방송을 보고 이웃나라에 대해 대충 듣고 알았던 것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게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무엇 보다도 21명의 대학생들이 우리 한국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서 한국의 자부심과 자랑거리가 바로 여기에 있었구나라고 확인할수 있었던 프로그램이였습니다. 아름답다. 훌륭하다. 아무리 우리끼리만 외쳐봐야 에너지 낭비임을 새삼느끼게 되었고, 그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외칠때 황홀한 메아리가 되돌아 올수 있게끔, 메아리를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찾게한 프로그램이였습니다. 이런 프로젝트를 계속 추진함으로써 해가 가면 갈수록 저희들에게 더 큰 메아리를 들을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아쉬웠던건.... 한국을 알리기 위해 전통음식같은 걸로 눈길을 끌어볼려했던 모습이 아쉽더군요 나름대로 우리의 것을 알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신것 같은데... 내년엔... 우리의 부채춤,전통놀이,우리의 소리....라던지... 준비된 공연같은 형식으로 한국을 알리는 것이 더 큰 효과가 있다고 보는데요 아무튼 멋진 방송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신선한 감각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광주MBC가 되어주시길 바라마지 않습니다. 광주 MBC 아자 아자 화이팅!!!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