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어제 저녁 9시 광주mbc 뉴스를 보고... 등록일 : 2004-07-20 00:00

어제 저녁 광주지역 투기과열지구 해제를 구한다는 내용을 보고 전 깜짝 놀랐습니다. 문론 경제도 활성화되지 못하고 지역경제가 어려운건 정말이지 사실이지요.저도 뼈져리게 느끼고 있으니까요.근데 다른곳도 아닌 방송에서 지역시민들의 인터뷰는 전혀없고 건설업자의 방송인지 아님 건설업자한테 구린건지 도무지 알수 없을 정도로 건설업자의 인터뷰까지 보내면서 한쪽 편을 들더군요 그것도 2편씩이나요.허참 ...전 광주에 아파트하나 살려고 열심히 저축하고 기대도 했는데요..얼마나 광주가 아파트시세가 오른거 아신가 아님 관심없는가 모를정도로 무지하게 느껴지더군요.1억하던 아파트가 얼마나 올랐습니까? 상무지구,금호지구,풍암지구 못해도 40%는 올랐으니까요.조금 분양이 안된다고 호들갑떨지마시고 이제야 바로 서고 있는겁니다.흔히 부동산업자들이 돈 못 버는세상이 되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서민들의 정책은 없고 오직 가진자의 정책만 홍보만 있는 이런세상 ..거기에 광주 mbc가 앞장선다면 말이 되겠습니까? 지금 건설업자만 힘들까요? 서민들은 더 힘듭니다. 분양시장이 왜곡되지않고 바로 설때 그때가 투기과열지구에서 벗어나는 지름길이라고 전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