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밤뉴스를 보다가 황당해서
등록일 : 2003-12-12 00:00
kjmb****@k****.kr
조회수 : 45
안녕하세요?
어제밤 광주를 투기과열지구에서 해제해달라는 내용의 뉴스를 듣고 황당했읍니다. 며칠전에도 그런 뉴스를 하시길래 황당했는데 또다시 같은 내용으로 방송을 하는 것을 보고 과연 광주MBC가 지역주민을 위한 뉴스인지 다시한번 생각했읍니다. 어제 시민도아닌 부동산중개사가 나와서 인터뷰를 하고,혹시 광주 시민들에게 인터뷰해보신적 있는지 궁금합니다.
지역을 살리는 길이 투기꾼들이 광주에서 투기하는 것입니까? 건축경기가 광주에서 안되는 이유가 그만큼 광주 경제에 걸맞지 않는높은 분양가와 그 분양권을 투기꾼들이 사서 팔고 다시 비싼 값에... 이게 광주 살리는 길인지 묻고 싶습니다. 그만큼 실수요자 가 없다는 말이고 그만큼 광주 집값이 거품이라는 애기 아닌지요? 투기꾼들에게 들어간 돈프리미엄들이 광주 경제를 살립니까? 기자님꼐서 혹 부동산 업자와 그간 좋은 관계를 가지신게아닌지요? 서민입장에서 집사기가 얼마나 어렵고 지금 광주는 오히려 집값이 오르네요. 광주가 강남인가요? 지역경제를 건축업만으로 살릴려면 분양가를 지역민에게 맞게 낮추면 될거 아닙니까? 어떻게 투기 과열지구에서 해지해달라는것을 부탁했는지 대단하시네요. 분양권 몇개라도 가지고 계신가보죠?
너무 흥분했군요. 며칠전 뉴스보고 광주 정말 멀었다 하고 생각했는데 다시 또 방송하는 것보고 기가막히네요. 지역민을 위한다구요? 아니지요. 공무원과 부동산 중개소를 위한 MBC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