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협찬사 변경을..
등록일 : 2003-06-29 00:00
kjmb****@k****.kr
조회수 : 63
광주문화 방송에서 최근 추진중인 지역경제를 살립시다의
갬페인에 대하여 지역방송사로서 참으로 적절한 소재를
선택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런데 광주지역의 유통업은 대규모 중앙기업의 진출로
광주지역의 소규모 상가는 고사직전의 단계입니다.
대규모 외부유통업체를 통한 지역자금의 외부유출은 심
각한 수준입니다.
재래시장은 폐허로 되어 가고 대규업 유통업체가 위치한
지역은 주말,휴일이면 교통이 마비될 정도로 뚜력한 대비
현상을 보면 알 수 있지요..
이런한 상황인 데 지역 경제를 살리자는 캠페인의 협찬사가
중앙유통업체돤 점은 모양새가 썩좋아보이지 안네요..
협찬사를 지역소재 제조업체 또는 협찬사를 명기하지 않는
것이 어떨런지요.
지역이 잘살아야 되지요.....
항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수고하시는 광주문화 방송의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