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인)뉴스투데이 7월21일자 뉴스중에 의견있습니다.
등록일 : 2020-07-21 14:40
kjmb****@k****.kr
조회수 : 91
안녕하세요.
7월21일 뉴스투데이 중 <급식실 노동강도 악화>관련 뉴스와 관련하여 의견이 있어 글을 씁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누가 먼저랄꺼 없이 모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급식실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노고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노동강도가 악화 돼었다는데에 너무 자극적인 내용이 아닌가 싶습니다.
실제 급식실에서 근무하시는 지인의 이야기를 들은 바, 급식실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급식비를 따로 지원받음에도 따로 급식비를 지불하지 않는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게 부당하다기 보다 급식실 일하시는 분들의 노고는 일정부분 인정도 해주고 대우도 해주고 있는데 그에따른 내용은 언급없이 단편적인 부분만 자극적으로 기사화 된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을 조심스럽게 올려봅니다.
코로나로 인해 실제 현직 교사들도 매일 아침 자가진단과 체온체크등 업무가 과중되어 난관을 겪는 것는 고충도 전해 듣고 있습니다. 교사뿐만 아니라 코로나로 많은 분들의 노고가 있다고 봅니다.
오늘 이슈인의 이 뉴스는 단편적인 부분만을 비춰주며 자극적으로 기사화 된것 같습니다.
제가 혹 이해를 못한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해를 하기 위해 이에 관련한 기사가 어떻게 뉴스화가 된것인지 혹 납득할 만한 뉴스경로를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운 여름날 고생이 많습니다.
수고하세요.
무명
2020-07-21 14:40
의견 감사드립니다. 제시해주신 의견은 취재부서 책임자에게 전달하고,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