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광주광역시청 감사위 제정신인가? (수금안한다고 지적하는 시의원에게 이전글펌) 등록일 : 2019-03-12 08:26

제 목 : 광주광역시청 감사위 제정신인가? (수금안한다고 지적하는 시의원에게 이전글펌) 2018-10-31 08:18:48 ㈜어등산리조트 수익금 기부 미이행, 고강도 감사. 오늘자 남도일보의 기사제목이다. 내용에는 민간기업한테 수금을 안했다고 지적했는데 못받아내니 고강도 감사를 다시한다는 내용이다. 살모사라는 단어의 반대가 감사위이다. 자기 새끼를 잡아먹겠다는 황당무쌍위로 칭해야겠다. 내용을 줄여말한다. 세계유일의 무자비 무식 무쌍 비민주 무질서경제 집합체 기관이 광주광역시이다. 민간기업에 손바닦비벼서 투자하라고해놓고 우월적지위 갑질로 당시 조성가 399억원 현시가로는 약1.000억원대 토지를 강탈해갔다. 그내용에 골프장 준공이라는 도장이 필요했다? 좋은단어 장학재단을 만들어서 돈을 수금하는데 도움을준다는 사인을했다. 또추가 오일팔 좋은일에쓴다고 트라우마센타 건립비 30여억원을 부담 강요시켰다. 무자비집단 광역시는 기본적인 삥땅수금이 억억소리난다. 안줘도 된다는 내용도있는데 그부분은 절대 안밝히고 악질행위는 계속되고있다. 지난 국가감사위에서 수금을해야하는데 미적거렸다고 공무원2명과 도시공사2명이 구두지적을 받았다. 이게 국가냐 판의 중앙부처 감사위이다. 내용에는 주눅이들은 광주시였는지 아니면 무지했는지 적극적인 표현부족을 지적한다. 본인이 나서서 그런 억울함을 풀어줘야한다고 자처하여 이낙연 총리님께 구원요청하여 민원을냈다. 민원의 답은 시청에서 기간내에 이의제기 하지않아서 풀어줄수없단다? 무질서집단은 지금까지도 악행 악질을 이어지고있다. 법원판결으로 위로금조 229억원 이라도 주라는 판결이 나타난지 2년이 지났는데도 미적거리고 이자만 늘어나고있다. 지난 어등산투자 민간사업자 결정으로 11월19일까지 끝낸다. 그날짜 꽉 맞춰서 끝내겠다는 우수한 결정에 손가락질 박수를보낸다. 무질서집단 광주시인대 마우스로는 민주라는 단어를 즐겨하는 정치인 단체장 지방의원 언론 방송 시민단체 정신차려라. 위내용에 모순이나 잘못된점이있다면 본인을 국립호텔로 보내주기바란다. (지난해 11월 19일이지나 지금까지도 투자유치 못하고있음. 3월 11일 질문이니 최신버전은 이글 이후 내겠음)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