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라디오 93.9MHz 11/1 오전 7시 10분 방송 분노를 느끼며(자동차 광주형 일자리 관련) 등록일 : 2018-11-01 08:30

광주 MBC 라디오는 예전부터 국민의당 대변(?) 방송수준인줄은 알았지만 오늘은 재벌의 대변(?) 방송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군요. 자동차 광주형 일자리? 연봉 3000만원 이하의 일자리? 개막장 자유당 김성태가 사무총장으로 있었던 어영노조의 대명사 한국노총과 광주시가 짝짝꿍하여 광주에 최하급 일자리를 만들려고하는데 언론 허는 짓 보소! 기자란 사람이 현재차 노조에서 광주형 일자리를 반대하는 것이 "자기들 밥그릇 지키자는 거죠"라고 막말하며 사회자란 사람이 "현대차 문제가 고비용 저생산 때문이죠"라는 수준이하의 발언! 수준도 이렇게 수준 떨어지는 방송이 있을까요? 1. 현재 대한미국 자동차가 안팔리는 것은 서민들이 가난하기 때문이요. 극소수 자본가들이 대다수 부를 가져가고, 이명박때문부터 대기업들이 해외에 공장 이전을 했소. 그러니 국내에 일자리가 없고 서민이 돈이 궁한데 어떻게 자동차가 팔리요? (돈은 돌고 도는 법입니다. 인건비 싸다고 가난한 나라에 공장이전하면 결국 공멸하는게 경제요. 단순한 머리로 인건비 싼곳에 공장 지으면 돈 번다는 생각은 아주 저급 수준의 사고 방식이요.) 2. 소위 자동차 OEM은 연봉을 많이 가져가야 협력사도 살수가 있소. 자동차 OEM 생산직이 연봉 3000만원 가져가면 1차나 2, 3차 밴더 직원들은 연봉 2000만원이나 1500만원 가져가란 말인가요? 아 이참에 광주MBC 라디로 전직원들 전부 자르고 현재 연봉 반값의 비정규직 일자리 창출 좀 해보실거요?
댓글(1)
  • 2018-11-01 08:30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립니다.제시해주신 의견은 해당 프로그램 책임자에게 전달하고,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 검토하여 향후 방송에는 유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광주 MBC 라디오는 예전부터 국민의당 대변(?) 방송수준인줄은 알았지만 오늘은 재벌의 대변(?) 방송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군요. 자동차 광주형 일자리? 연봉 3000만원 이하의 일자리? 개막장 자유당 김성태가 사무총장으로 있었던 어영노조의 대명사 한국노총과 광주시가 짝짝꿍하여 광주에 최하급 일자리를 만들려고하는데 언론 허는 짓 보소! 기자란 사람이 현재차 노조에서 광주형 일자리를 반대하는 것이 "자기들 밥그릇 지키자는 거죠"라고 막말하며 사회자란 사람이 "현대차 문제가 고비용 저생산 때문이죠"라는 수준이하의 발언! 수준도 이렇게 수준 떨어지는 방송이 있을까요? 1. 현재 대한미국 자동차가 안팔리는 것은 서민들이 가난하기 때문이요. 극소수 자본가들이 대다수 부를 가져가고, 이명박때문부터 대기업들이 해외에 공장 이전을 했소. 그러니 국내에 일자리가 없고 서민이 돈이 궁한데 어떻게 자동차가 팔리요? (돈은 돌고 도는 법입니다. 인건비 싸다고 가난한 나라에 공장이전하면 결국 공멸하는게 경제요. 단순한 머리로 인건비 싼곳에 공장 지으면 돈 번다는 생각은 아주 저급 수준의 사고 방식이요.) 2. 소위 자동차 OEM은 연봉을 많이 가져가야 협력사도 살수가 있소. 자동차 OEM 생산직이 연봉 3000만원 가져가면 1차나 2, 3차 밴더 직원들은 연봉 2000만원이나 1500만원 가져가란 말인가요? 아 이참에 광주MBC 라디로 전직원들 전부 자르고 현재 연봉 반값의 비정규직 일자리 창출 좀 해보실거요?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