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의견

"놀라운 3시" 재미없어서 놀랍니다.... 등록일 : 2018-10-16 15:20

정경미 박준형의 두시만세 애청자입니다. "놀라운 3시" 프로그램을 방송하실거면 두시탈출도 듣게 주파수를 열어주든지하시지 예고도 없이 재미도 없는 "놀라운3시"라는 느닷없는 프로그램을 넣으셔서 진행자들 자기들끼리만 웃고 떠드는 프로그램으로 기존 두시만세 애청취자들의 듣고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할 권리조차 마음대로 빼앗아 가시는건지 묻고싶네요.
댓글(2)
  • 2018-10-16 15:20

    의견 감사합니다.<놀라운 3시>는 지난 9월 방송 이래 지역민들의 참여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으며, 점차 호응이 커지고 있습니다.제시해주신 의견은 제작진과 프로그램 책임자에게 전달하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오락프로그램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정경미 박준형의 두시만세 애청자입니다. "놀라운 3시" 프로그램을 방송하실거면 두시탈출도 듣게 주파수를 열어주든지하시지 예고도 없이 재미도 없는 "놀라운3시"라는 느닷없는 프로그램을 넣으셔서 진행자들 자기들끼리만 웃고 떠드는 프로그램으로 기존 두시만세 애청취자들의 듣고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할 권리조차 마음대로 빼앗아 가시는건지 묻고싶네요.

  • 2018-10-16 15:20

    점차 호응이 커지는건 무슨 근거로 판단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암튼 노력하시는건 자유이신데
    두시탈출 들을수 있게 주파수 열어주시라구요!!!!!



    의견 감사합니다.&\lt;놀라운 3시&\gt;는 지난 9월 방송 이래 지역민들의 참여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으며, 점차 호응이 커지고 있습니다.제시해주신 의견은 제작진과 프로그램 책임자에게 전달하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오락프로그램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