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장 폐지를 반대합니다.
등록일 : 2017-07-04 21:52
kjmb****@k****.kr
조회수 : 45
전 난장의 존재를 알고 나서 광주 MBC 분들이 정말로 대단하고 존경스럽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많은 방송국에서 오롯이 음악에만 집중하는 프로그램들이 없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방송에서 본인들만의 철학과 컨셉을 갖고 꾸준히 10년 동안 전통을 이어오는 모습이 방송가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그런 훌륭한 방송의 폐지라니.. 상당히 놀라웠고 사실 배신감이 살짝 들기도 했습니다.
지금 공지가 올라온 대로 새로운 포맷을 고민한다고는 하지만, 지금 복면가왕도 이제 인기 시들어가서 단물 다빠지고
경연 포맷도 이제 나올 대로 다 나와서 경연포맷 음악 프로그램들이 지지부진한 가운데
지역 방송에서 똑같은 포맷으로 해봤자, 기존의 난장보다 나은 프로그램이 될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왜 10년이나 어렵게 꾸준히 지켜온 훌륭한 전통을 포기하십니까?
지금 다들 전통과 자기만의 특색을 찾기 위해서 몸부림을 치고 있는데, 이제까지 힘들게 지켜온 것을 왜 포기하시죠?
무조건 바꾸는 것만이 능사가 아닙니다. 전통을 우직하게 지켜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서울에 살지만, 난장 녹화를 보러간 적이 있는데요, 차라리 수도권이나 광주 이외 지역의 팬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녹화시간을 조금 당기고(6시) 역에서 방송국까지 셔틀을 운영한다던가.. 하는 홍보적인 고민을 하는 것이 훨씬 더 도움이 될겁니다.
이제까지 훌륭하게 지켜오신 전통과 철학을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응원합니다!!